기도해주신 분들 감사해요.
나눔방
, 2004-05-23 , 조회수 (1539) , 추천 (0) , 스크랩 (0)
아내는 이곳에 글들을 읽고 또 제가 (지방)교회 가려는 이유 등을 듣고 (지방)교회에 대한 편견이 없어진 것같습니다. 또한  의정부지방교회 형제자매들과 함께 교제해보자고도 합니다. 그러나 지금 다니는 교회에서 맡은 것도 있고 해서 한동안은 지금 다니는 교회 다니되 (지방)교회 함께 나가려면 자기를 위해 기도해달라고 합니다. 참 기쁘군요.

제가 생각하는 부분에 대한  이상을 복음서원을 통해 얻었고 (지방)교회에서 맛볼수 있다는 생각이 있지만, 나눔의 방과 저의 홈페이지를 통해 몇몇 형제자매님들과 나눔이 있었을때  아직 저와는 어떤 약간의 괴리가 있지않나 싶습니다. 사실 마음이 좀 복잡합니다. 설명하긴 어렵지만 한동안은 이제 저에 대한 글을 그만 쓸까 합니다(별로 쓰지도 않았지만 마음이 소심해서..). 관심있게 지켜봐주시고 기도해주신 분들 감사해요.

ps : 그동안은 교회 외적인 종교적인 문제 등으로 고심했지만 이제는 그런 문제를 떠나서.. 이 나눔방의 표제처럼 제안에 주님의 공급하심을 한껏 맛보고 싶습니다. 언젠가 영에속한사람이란 책을 추천받은 적이 있는데 이 두꺼운 책 보면서 (지방)교회에 찾아가서 교제하며 제 자신을 알고  주님을 좀더 누리길 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