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생각을 가짐
이만나 생명
청지기 , 1999-02-05 , 조회수 (1340) , 추천 (0) , 스크랩 (0)
99. 2. 6 (토)

-로마서 15장 4-5절- 무엇이든지 전에 기록한 바는 우리의 교훈을 위하여 기록된 것이니 우리로 하여금 인내로 또는 성경의 안위로 소망을 가지게 함이니라 이제 인내와 안위의 하나님이 너희로 그리스도 예수를 본받아 서로 뜻이 같게 하여 주사

믿는 이들을 받는 데 있어서 우리에게는 소망을 가진 이러한 인내와 안위가 필요합니다. 성도들을 받는 데 있어서, 우리는 우리가 받으려고 하는 사람들의 약함을 참아야 합니다. 우리는 또한 소망을 가지고 안위를 받아 그들로 하여금 주님의 은혜로 말미암아 진보하고 믿음 안에서 능력을 얻게 될 필요가 있습니다. 약한 믿는 이들을 받는데 있어서 우리는 이것을 깨달아야 합니다. 즉 우리 하나님은 우리로 다른 사람의 약함을 참게 하시고, 그의 은혜로 말미암아 하나님이 다른 사람 안에서 역사하시는 것처럼 우리에게 안위를 주실 수 있는 인내와 안위의 하나님이십니다. 우리가 그러한 하나님에 의해 안위를 받으면, 우리는 다른 어떤 것에 의해서가 아니라 그리스도 예수에 의해 서로를 향하여 같은 생각을 갖게 될 것입니다. 오직 한 분 예수 그리스도가 계시므로 우리가 모두 그리스도를 따르면 우리는 서로 같은 생소서. 당신의 은혜로 내게 더 안위를 주시며 또한 _______를 향하여 당신이 가지고 계신 소망으로 나를 채워주소서. 아멘.

서울교회
http://www.recovery.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