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가 효험이 없을 때...
이만나 생명
청지기 , 1998-12-06 , 조회수 (1675) , 추천 (0) , 스크랩 (0)
98. 12. 7. (월)

-마태복음 16장 15,16,18절- 가라사대 너희는 나를 누구라 하느냐 / 시몬 베드로가 대답하여 가로되 주는 그리스도시요 살아계신 하나님의 아들이시니이다 / 또 내가 네게 이르노니 너는 베드로라 내가 이 반석 위에 내 교회를 세우리니 음부의 권세가 이기지 못하리라

우리 주변의 모든 것이 혼돈스러울 때가 있습니다. 사탄은 너는 이제 끝났다.고 우리는 조롱하고 놀리는 것 같습니다. 기도해도 별로 효과가 없다는 생각이 드는 이런 때, 가장 좋은 방법은 크게 예수는 주이십니다.라고 선포하는 것입니다. 그럴 때, 여러분은 주변의 문제들이 아무 것도 아니며 사탄의 조롱도 아무것도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이 시험 가운데 있을 때, 여러분은 일어나서 말해야 합니다. 어쩌면 여러분 방에서 일수도 있고, 어쩌면 기도집회 중에서 일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어디에 있든지, 예수는 주이십니다.라고 선포해야 합니다. 주님은 그런 선포를 듣는 것을 좋아하십니다. 여러분의 이런 선포는 여러분에게 힘을 줄 것입니다.

만일 우리가 교회와 음부의 문 사이의 관계를 보지 못한다면, 왜 이렇게 말하는 것이 중요한지 알지 못할 것이며, 그냥 마음속으로 믿거나 기도하는 것으로 충분하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그러나 여기에서 교회가 음부의 문을 닫을 수 있다는 것을 본다면, 우리는 우리가 선포하는 나사렛 예수가 누구이시며, 이러한 선포 안에 생명과 능력과 권위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 중의 어떤 사람들은 주님 앞에서 어려움에 직면하게 되고, 믿는 것 조차 어렵다고 생각했던 적이 있었을 것입니다. 마치 믿음도 기도도 역사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어느 날 여러분이 일어나서 주여! 당신은 주이십니다. 당신은 왕이십니다. 당신은 사탄을 발 아래 정복하셨으며, 사탄의 궤교를 멸하신 분이십니다.라고 말할 때, 능력이 오는 것입니다.

기 도 : 주 예수여! 침묵하는 그리스도인이 되지 않도록 하소서. 내가 이렇게 당신이 누구인가를 말하고 선포함으로써 내가 살아나고, 내게 능력이 역사합니다. 모든 시험과 어려움 가운데서 일어날 수 있도록 도와주소서. 또한 _______도 말하고 선포함으로써 당신을 더 체험하도록 인도하소서. 아멘.

서울교회
http://www.recovery.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