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 왕국을 삶
이만나 생명
청지기 , 1998-09-25 , 조회수 (1576) , 추천 (0) , 스크랩 (0)
1998. 9. 26. (토)

-로마서 14장 16,17절- 그러므로 너희의 선한 것이 비방을 받지 않게 하라 / 하나님의 나라는 먹는 것과 마시는 것이 아니요 오직 성령 안에서 의와 평강과 희락이라
-마태복음 28장 20절 下-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

어떤 의미에서는 왕국이 여기에 있고, 다른 의미에서는 왕국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것은 주 예수님 자신과 같습니다. 어떤 의미에서 주 예수님은 우리와 함께 여기 계시지만 다른 의미에서 주님은 오시고 계십니다. 주님이 내적으로 우리와 함께 계시는 동안에도 그분은 여전히 외적으로는 오고 계십니다. 오늘날 우리는 사람들에게 우리가 주 예수님을 믿으면 그분이 우리 안에 계신다고 말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러나 주님이 외적으로 오시어 왕국의 나타남을 가져오실 때에는 더 이상 설명이 필요없을 것입니다. 모든 사람이 왕국의 나타남을 보게 될 것입니다.

만일 우리가 왕국의 실제 안에 산다면 상점이나 식당에서 잔돈을 더 많이 받았을 때 곧 돌려 줄 것입니다. 우리가 이렇게 할 때 다른 사람들은 우리를 이해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우리가 그러한 상황을 통해 이것이 왕국의 나타남이다.라고 말할 것입니다.

기 도 : 하나님 아버지, 오늘날 왕국의 실제 안에서 살 수 있음을 인해 찬양합니다. 내가 다른 사람들에게 다만 왕국을 기다리기만 하는 사람이 아니라 왕국의 실제 안에서 사는 사람임을 보여줄 수 있도록 해 주세요. 아멘.

서울교회
http://www.recovery.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