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명한 처녀는 그릇 안에 기름을 준비함
이만나 생명
이만나 , 2011-07-21 , 조회수 (9863) , 추천 (0) , 스크랩 (0)
현명한 처녀는 그릇 안에 기름을 준비함
성경말씀
마25:3~4 왜냐하면 어리석은 처녀들은 등을 가져갈 때에 기름을 가져가지 않았으나, 현명한 처녀들은 등과 함께 그릇에 기름을 가져갔기 때문입니다.
오늘의 만나



   어떤 사람은 어떻게 현명한 사람이 되느냐고 묻습니다. 주님은 “어리석은 처녀들은 등을 가져갈 때에 기름을 가져가지 않았으나 현명한 처녀들은 등과 함께 그릇에 기름을 가져갔기 때문”이라고 말씀하십니다. 주님은 여기에서 ‘등과 함께 그릇에 기름을 가져감’을 말씀하십니다. 그분은 어리석은 사람은 예비하지 않았고, 현명한 사람은 예비했음을 말씀하셨습니다. 무엇을 예비합니까? 기름을 예비합니다. 어리석은 사람이나 현명한 사람이나 모두 등을 들었지만, 다른 점은 어리석은 사람은 기름을 준비하지 않았고 현명한 사람은 그릇 안에 기름을 준비했다는 것입니다. 등과 그릇은 다릅니다. 이 비유는 우리에게 모든 처녀들은 두 곳에 기름을 준비해야 함을 말해 줍니다. 하나는 등 안에 점화된 기름이며, 다른 하나는 등 밖의 그릇 안에 예비된 기름입니다. 자동차를 예로 들면 일반적으로 네 개의 바퀴 이외에 또 하나의 바퀴를 준비합니다. 현명한 사람은 등 안에 기름이 있을 뿐만 아니라 그릇 안에도 기름을 준비해야 합니다.


출처 : 그리스도인의 생명이 성숙하는 길

하나님의 말씀 이만나 / Copyright ⓒ 2011 emanna.or.kr All Right Reserved.
이만나,생명,현명한 처녀,그릇,기름,준비

이규섭
2012-02-15 17:46:09   추천
현명한.처녀같이.기름을.예비하는자.되기원함니다.
j 님만 사랑합니다
2013-01-15 16:21:17   추천
등과 함께 등 밖의 기름도 준비된
지혜로운 처녀가 되고 싶습니다.
항상 깨어 있기를 바라며 주 예수님의 이름을불러
교통과 감사가 흘러 넘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