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2-09-03 , 조회수
(1847) , 추천
(0) , 스크랩
(0)
니 형제님이 사탄에 대항하여 치른 영적 전쟁의 형태는 매우 다양했습니다.
우리가 배우는 사탄의 기본전략 한가지는 외곽을 치기 시작하다가 점차적으로 가까이와 심지어 우리 몸을 공격하고 병들어 죽이려고 까지 한다는 것입니다.
누군가 돈 몇 푼의 손해나 오해와 비난의 말 몇마디나 피곤이나 주변에서 벌어지는 번잡스런 일 때문에 주님의 임재를 놓친다면 사탄의 공격은 가볍게 성공한 것입니다.
그러나 니 형제님은 이런 식의 장난감 무기로는 감당할 수 없는 상대인 것을 사탄은 알았을 것입니다.
사탄은 니 형제님을 폐결핵 병으로 죽여버리는 것에도 실패하자 장장 20년여의 생활을 감옥에 가두어 두엇습니다.
니 형제님이 감옥에서 얼마동안 그리고 어떤 내용의 '기도'를 했는지는 주님만 아실 것입니다.
그러나 분명한 것은 또 다른 형태의 영적전쟁이 그 감옥 안에서도 그치지 않았을 것입니다.
주님의 부활능력을 알고 당당한 승리의 생활을 체험한 니 형제님이시만
다른 한 편으로 '주여 시험에 들지 말게 하시고 악에서 구하소서'라고 기도했고 또 이런 기도가 필요함을 가르쳤습니다.
정체를 드러내지도 않으면서 성도들을 마멸시키고 생명강물의 적셔짐에서 뛰쳐 나오게 하는 이런 시험들에서 보호되기를 간구합니다.
생명강물이 다른 곳으로 흘러가지 못하게 교묘하게 막는 대적의 간교함에서 해방받기를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주예수여 당신이 이미 푸신 것을 우리가 이 시간 풀어 놓습니다.
주 예수여! 우리로 시험에 들지 말게 하소서. '오늘' 악에서 구하옵소서!